전주서 키스방 운영한 업주 종업원 7명 적발이용자도 조사 나서

30분에 4만원만 있으면 애인 모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것. 인테리어와 분위기뿐만 아니라 A 키스방에서 일하는 매니저들 역시 애인모드에 충실하다는 것이 키스방 관계자의 설명이다. 분위기상 애인의 집에서 데이트 하는 것 같은 느낌을 주고, 대부분의 키스방에서 애인모드를 지향하지만 오피스텔이라는 공간안에서는 애인모드에 더욱 신경 써서 서비스 하도록 교육을 시킨다고. 이어 A 씨는 “단골손님의 경우 돈을 따로 받지 않고 간혹 서비스로 유사성행위 등을 해주기도 한다”며 “기본비용 외에 매니저가 한 손님을 상대하고 받는 팁은 최대 10만원”이라고 덧붙였다. 기자가 키스방에서의 생활을 묻자 “영업시간은 오후 3~4시부터 다음날 아침 7~8시까지다.

 

경찰은 여형사를 취업 희망자로 위장해 업소에 보내 실제 키스방 영업 사실을 확인했습니다. 키스방은 별도의 신고나 등록 등이 필요 없는 '자유업종'이기 때문입니다. 유사 성행위나 성매매가 입증돼야 처벌할 수 있고, 그렇지 않으면 키스방 영업 자체만으로는 처벌할 수 없습니다. 결국, 법과 현실의 괴리 때문에 문제의 업소는 거짓으로 구인광고를 낸 부분에 대해서만 가벼운 처벌을 받게 됐습니다. 오후 9시가 지나자 영등포 번화가 식당들에는 하나둘 불이 꺼졌다.

 

신고를 받고 수사에 나선 경찰은 해당 업소를 방문한 손님들이 남긴 인터넷 후기에서 성매매 암시 단어가 포함돼있는 걸 확인했다. 하지만 현재 유사성행위를 하지 않는 키스방의 영업형태는 현행법상 처벌할 수 없어 단속할 수 있는 방안이 없는 실정이다. 성매매특별법 발효 이후 수많은 변종 업소들이 생겨났다. 이 중 가장 이색적이고 변태적인 업소를 꼽으라면 단연 ‘키스방’을 들 수 있다. 옷 위로 여성의 가슴을 만지거나 옷 밖으로 나온 부위는 만질 수 있지만 그 이상은 어떤 행위도 불가능하다. 하지만 최근 이런 키스방들이 새로운 ‘변신’을 꾀하고 있다.

 

몇가지 변종 키스방을 살펴보면 먼저 오피스 키스방을 들 수 있다. 즉, 오피스텔 성매매와 같이 불법적인 유사성행위 등의 변종 업소가 아니라는 뜻이다. 오씨는 재판에서 “조직적인 영업까지는 아니었다”며 선처를 구했지만 법원은 이를 받아들이지 않았다. 재판부는 “여러 명의 사람을 고용해 업무를 조직적으로 분담했으며 이중 철문, 폐쇄회로TV 등을 설치해 단속을 피했다”고 지적했다. 이어 “오랜 기간에 걸쳐 조직적으로 업소를 운영하며 10대 청소년의 성매매까지 알선했다는 점에서 엄한 처벌이 불가피하다”며 중형을 선고했다. 네이트 뉴스 댓글은 기사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녀는 현재 6개월째 키스방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다고. ④ ooo는 이용정지기간 중에 그 이용정지사유가 해소된 것이 확인된 경우에는 이용정지 조치를 즉시 해제합니다. ②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베이비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업소간 치열한 경쟁은 '수위 상승'으로 이어지고 있다. 유사 성행위로 이어지고 있지만 단속의 손길은 미치지 않고 있다. 부산지역 한 여성청소년계 경찰은 "신고를 받고 출동해도 현장에서 콘돔 등 불법증거품이 발견되지 않는 한 손님과 업자가 부인하면 단속할 방법이 없다"고 말했다. 이런 이유로 유흥주점에서 불법 성매매업소로 ‘전직’하는 인력도 늘어나고 있다.

 

또 성매수 남성들의 휴대전화 번호와 성적 취향 등 개인 정보를 수집해 다른 성매매 업소들과 공유한 사실도 확인됐다. 이들은 키스방 전화번호나 웹사이트 주소를 적은 전단 수십만 장을 거리에 뿌린 뒤, 사전에 예약을 받는 방식으로 영업해 왔는데요. 단속된 업소 중에는 밀폐된 방 안에 침대와 샤워실까지 갖춘 곳도 있었습니다. ① ooo는 이용자가 다음의 기준에 어긋나게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아이디 삭제등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③ ooo는 제2항의 규정에 의한 이의신청에 대하여 그 확인을 위한 기간까지 이용정지를 일시 연기할 수 있으며, 그 결과를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②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정지를 통지 받은 이용자는 그 이용정지의 통지에 대해 이의가 있을때에는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21살의 여대생이라고 밝힌 A양이 방으로 들어섰다. 앳된 얼굴을 한 그녀는 업소에서 제공한다는 아찔한 의상을 입고 있었다. 가벼운 인사를 나눈 후 A양과 나란히 소파에 앉았다. 시시콜콜한 얘기가 몇 마디 오간 후 그녀가 다가와 무릎 위에 앉는다. 이에 기자는 “키스보다는 말벗이 필요해 왔다”고 했다.

 

버스가 터미널에 도착해서 화장실을 갔는데 그것이 또 있었다. 마치 신종 인테리어 기법이라도 되는 듯이, 일자로 늘어서 있는 소변기마다에 명함 크기의 찌라시 두 장씩이 나란하게 놓여 있는데 하나는 붉은색이요, 다른 하나는 푸른색이었다. 붉은색 찌라시에 박힌 글자는 예의 키스방이고, 푸른색 찌라시에 박힌 글자는 비아그라, 여성용 시알리스. 경찰에 적발되지는 않았지만 수원에 위치한 모 키스방의 경우, 여성 매니저가 입으로 남성의 성기를 애무해주는 것으로 유명하다.

서울 오피 오피가이드 후기 강남 오피 서울 오피사이트 오피사이트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전주서 키스방 운영한 업주 종업원 7명 적발이용자도 조사 나서”

Leave a Reply

Gravatar